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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AS 정책 안내 및 신청하기
작성자 하이엔드체어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5-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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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 정책 안내 및 신청하기


상담가능 시간 : 매주 월-금 AM 09:00 ~ PM 05:30 (토/일/공휴일 휴무)


상담문의 : 0507-1311-4077 


이메일 : info@interactivedesign.co.kr




- AS 신청은 하이엔드체어몰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
- 온라인 신청시, 모델명 / 부품확인을 위해 부착된 라벨과 함께 파손부위 사진 또는 동영상을 꼭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 (라벨 분실시 제품 보증이 불가 합니다.)



* Froma5 제품의 경우 2022년 이전 구입건에는 라벨이 부착되어 있지 않으므로 AS 신청 시 라벨사진을 첨부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. (2022년 1월 주문건 부터 적용)  



Forma5 라벨 예시



Dauphin 라벨 예시

 






Interstuhl 라벨 예시 




- 온라인 신청이후 3영업일 이내 담당자가 답변드리며 추가적으로 필요로한 정보가 있을시 별도로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. (주말/공휴일 제외)

- 접수된 AS건은 접수내용 / 구매내역 / 부품재고 상황등을 확인하여 진행되며 작성해 주신 내용을 각 브랜드별 본사로 신청하여 AS 가능여부를 확인하여 부품 입고 후 AS 신청하신 분께 안내 드리고 진행이 됩니다.

   (재고 부품이 없을 경우 약 4~6개월 소요)

- 구입 후 1년이 지난 제품은 진행방식에 따라 각각 수리비 또는 왕복 배송비가 청구 됩니다.





AS 처리기준



1. 제품보증기간 

- 각 브랜드별 보증기간이 다르며 보증기간은 제품 인수일로 기준합니다.

- 보증내용은 사용 중 제품의 기능이상이 발생할 경우를 의미하며 사용자에 의해 파손, 소모되거나 오염등으로 인한 이상은 보증 내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 




포르마5 

5년 보증 : 프레임, 베이스, 암레스트

3년 보증 : 틸트, 럼버서포트, 헤드레스트, 중심봉, 캐스터

보증제외 : 메쉬, 패브릭, 암패드



인터스툴 

10년 보증 : 프레임, 베이스, 암레스트

3년 보증 : 틸트, 럼버서포트, 헤드레스트, 중심봉, 캐스터

보증제외 : 메쉬, 패브릭, 암패드 



도핀 

5년 보증 : 프레임, 베이스, 암레스트

3년 보증 : 틸트, 럼버서포트, 헤드레스트, 중심봉, 캐스터

보증제외 : 메쉬, 패브릭, 암패드 



클로버 

5년 보증 : 프레임, 베이스, 암레스트

3년 보증 : 틸트, 럼버서포트, 중심봉, 헤드레스트, 캐스터

보증제외 : 메쉬, 패브릭, 암패드



다이나모벨 

5년 보증 : 프레임, 베이스, 암레스트

3년 보증 : 틸트, 럼버서포트, 헤드레스트, 중심봉, 캐스터

보증제외 : 메쉬, 패브릭, 암패드




2. 유무상 AS 기준 


- AS에 해당되지 않은 경우에 방문 AS진행 시 별도 출장비 또는 왕복택배비가 청구 되오니 먼저 제품에 대한 문의가 발생 시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

무상 AS


- (주)인터랙티브디자인에서 정식으로 수입 공급하는 제품에 한하여 무상 AS가 가능하며 제품에 부착된 라벨이 있는 제품에 한합니다. 

- 보증내용은 사용 중 제품의 기능이상이 발생할 경우를 의미하며 사용자에 의해 파손, 소모되거나 오염등으로 인한 이상은 보증 내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- 무상 보증기간 이내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발생하지 않은 기능상의 고장일 경우 해당 됩니다.

- 무상보증은 제품의 부품에 대한 무상 보증기간으로써 구입 후 1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진행방식에 따라 수리비 또는 왕복배송비가 청구 됩니다.

   * 서울 및 수도권 경기 일부지역은 직접 회수(5만원), 그 외 지역은 택배로 진행을 원칙으로 하고 있르며 AS 배송 또는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- 택배를 이용하여 AS 입출고 시 제품의 포장은 고객이 직접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하여야하며 배송중 발생하는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 책임이 없습니다. 

- 최초 구매자에 한해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으며 중고구매자의 경우 무상 AS 보증이 불가합니다. 



유상 AS


- 무상보증 기간이 경과되거나 제품의 라벨 분실 또는 첨부하지 않을 경우

- 소비자의 과실에 의해 발생된 경우 (사용중 발생하는 정상적인 마모 또는 오염은 보증대상에서 제외)

- 무상 보증기간 이내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발생하지 않은 기능상의 고장일 경우 해당 됩니다.

- 당사에서 제공하지 않은 부품을 사용하거나 개조, 분해한 경우, 사용기간이 오래되어 발생되는 소음의 경우

-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손상

- 당사외의 타사 또는 직구로 구매한 경우





* 본 AS 정책은 2022년 5월 4일부로 적용되어 시행됩니다.  (기존 신청건은 이전 방식으로 처리 됩니다.)



   

AS처리기준에 동의하시면, AS신청게시판으로 이동합니다 .  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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